No |
분류명 |
제 목 |
|
9 |
주문관련 |
|
|
A ① (로그인) [키즈랜드]메인 페이지에서 로그인 버튼 클릭후 ID와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
- 단, 승인이 나지 않았을 경우 고객상담실(031-241-2376~7)을 통해 인증을 받으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② (상품선택 장바구니담기) [키즈랜드]에서 원하는 상품을 클릭하여 장바구니에 담아놓습니다.
- 낮은 가격 순으로 검색 가능합니다.
③ (장바구니 확인) 장바구니에서 내역을 확인합니다.
④ (주문하기) 더 이상 장바구니에 추가할 상품이 없으면 전체 선택 후 주문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⑤ (결제방법) 입금 후 주문가능합니다. 주문이 원활하지 않으시면 전화 주세요.
⑥ (주문최종확인) 다시 한번 주문 내역을 확인합니다.
- 단, 주문 후 취소가 불가능 하오니 주문 후에 취소할 상품이 있으시면 주문 당일 밤 10시 이전에
고객상담실(031-241-2376~7) 또는 쪽지로 연락 주세요.
친절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
8 |
주문관련 |
|
|
일부 브랜드를 제외한 중고가 이상의 브랜드는 최초 1고미 주문후 사이즈 주문이 가능합니다.
고미 주문후에도 사이즈 주문이 되지 않을 경우 저희 본사로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s. 세일상품 / 이월상품의 경우 중고가 상품이라도 사이즈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
|
|
7 |
입금관련 |
|
|
▶평일 : 입금 후 실시간 확인가능
(입금알림이나 쪽지기능으로 알려주실 시 더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
▶휴일 및 공휴일 : 입금하신 당일 기준으로 휴일 제외한 다음날 입금 확인
입금확인은 주문시 입금정보와 실제 입금정보 동일 할 경우 확인가능 합니다.
만일,주말이나 공휴일을 제외하고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전화(031-241-2376~7)를 통해
입금자 성함,입금은행, 입금금액을 확인해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
6 |
배송관련 |
|
|
A 당일 밤 10시까지는 당일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10이후의 주문건은 다음날 주문으로 넘어갑니다.
주문결제 완료 후 다음날 발송 가능하며 총 2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일/공휴일제외)
예) 월요일 주문시 수요일 배송완료
페이지 상단의 [배송확인]클릭후 해당 주문번호의 조회버튼을 클릭하시면 배송조회안내가 됩니다. |
|
|
5 |
출고관련 |
|
|
출고서 구분란(입고 / 미입고 / 입고예정 / 추가생산중 / 품절/ 준비중) 정의!!!
▶ 입고 : 주문한 상품이 입고 됨
▶ 미입고 : 주문한 상품이 당일 입고가 안됨
고객님께서 다시 주문 하셔야 구매가 진행 됩니다.)
▶ 추가생산중 : 해당 상품이 추가 생산중이라 길게는 일주일에서 보름후 다시 출시 됨
(며칠후 다시 주문 주세요)
▶ 입고예정 : 해당상품의 입고시까지 아이랜드에서 계속 진행
(고객님께서 재주문 하실경우 중복 입고 됨)
▶ 품절 : 해당상품이 더이상 나오지 않으므로 다른 상품으로 대체 주문해주세요.
▶ 준비중 : 주문상품이 거래처 사정으로 인해 입고가 되지 않았거나 사유 없이 입고가 되지 않아 저희가 입고시 까지 계속 진행함
(재주문 하면 안됩니다.) |
|
|
4 |
불량반품관련 |
|
|
A 구매상품 수령 후 불량(오염 또는 원단불량등)이 발견되면 아이랜드 본사로 보내주시면
교환 또는 공제처리 가능합니다.
(단, 세탁했을 시에는 교환이나 공제 사유가 불가합니다.)
[교환절차]
① [1:1 상담게시판]이나 전화로 교환 사유를 남겨주세요. (반품 시 정확한 기제 요망합니다.)
예) 브랜드명/컬러/ 치수/ 반품사유등을 꼭 보내주세요.
② 보내주신 교환 사유를 확인하고 시장에 보내 상품을 처리합니다.
상품처리 내용은 페이지 상단의 [불량반품]을 클릭하시면 처리상황을 시시각 아실 수 있습니다.
③ 상품이 교환 또는 공제처리 완료되면 전화를 통해 발송시켜 드립니다.
- 불량반품의 경우 택배비용은 본사(아이랜드)가 부담하며 택배사는
아이랜드의 거래처인 로젠택배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로젠택배를 이용하지 않고 타 택배사를 통해 배송시 추가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사유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의 책임있는 실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예: 세탁 또는 관리 실수등)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불량 또는 반품처리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겨울 상품을 여름에 반품처리등)
|
|
|
3 |
불량반품관련 |
|
|
불량상품 반품시 반드시 저희 거래처인 로젠택배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택배발송시 작은 물량의 경우 기본적으로 2,500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기존 키즈랜드에서 상품을 공급받으실때 상품에 붙어있던
2,500원짜리 택배송장을 보관하셨다가 불량반품시 택배기사에게 반품이라고 말씀하시고
택배송장을 보여주시면, 반품처리로 2,500원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번거러우시더라도 협조부탁드립니다.
ps. 타택배사 이용하여 2,500원이상 배송될경우 차액분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PS. 불량상품의 경우 1주일 단위로 체크하신후 묶은 배송처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2 |
불량반품관련 |
|
|
불량상품을 보내실 경우 아래 양식을 다운로드 하신후 기재후 불량상품과 동봉해서 보내주세요.
한글 양식
엑셀 양식
인터넷페이지용 양식
메모장(윈도우 텍스트) 양식
또한 불량상품에는 투명 테이프 및 점성이 약하여 상품에 훼손을 주지않는 접착제품을 이용하여,
불량 및 오염부위에 체크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가끔 불량상품에 대한 내역 및 오염부위가 체크되어 있지 않아 불량을 확인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며,
오염및 불량 확인이 불가하여 매장으로 다시 배송된 경우도 있으니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ps. 매장 및 자택에 프린터가 없어 서식 다운이 불가할 경우
아래 그림첨부된 문서의 형식으로 메모지에 기입후 상품과 동봉해 보내주세요.
ps. 반품양식에서 입고일자의 경우 빠른처리를 위한 사항으로 기재 안하셔도 됩니다. |
|
|
1 |
불량반품관련 |
|
|
불량반품 메뉴에 고객님께서 보내신 불량 & 반품에 관한
접수 / 진행상태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
|